[모금] 긴급모금에 동참해주셔서 고맙습니다.

“안전과 평화를 향한 투쟁과 연대는 계속됩니다.”

● 우크라이나에서 전쟁난민이 된 성소수자, HIV감염인을 지원하기 위해 짧은 시간 진행된 긴급모금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셨습니다. 진심으로 고맙습니다.

● 모아진 금액은 총 460만원입니다. (약 3,700달러. 시간을 더 요청하신 분이 계셔서 금일 14시에 모금을 마감하였습니다.)

● 모아진 금액은 전액 기부되었습니다. 기부된 이 금액은 피난처 마련, 피난처로의 이동, HIV치료제, 음식, 옷 등 전쟁난민이 된 우크라이나의 성소수자, HIV감염인을 위해 사용됩니다.

● 우크라이나 활동가와의 직접소통은 연구모임POP에서 해주고 계시는데요, 우크라이나의 활동가 이고르 메드비드가 이 링크를 통해서도 힘과 마음을 모을 수 있다고 전해왔습니다. https://safespacealliance.com/donate-lgbtqi-ukraine/ 긴급모금 기간을 놓쳤거나, 마음을 더 보태실 분들께서는 이 링크를 통해 향후에도 연대해주실 수 있습니다.

● 여전히 우크라이나 활동가의 계좌로 직접입금하는 것이 가능합니다. 이 방법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별도로 문의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
※문의: r.ypcok@gmail.com

○ 긴급모금에 동참해주신 아래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.

73명의 개인 (가나다순)

KYJ, 강솔, 고슬, 고희정, 공을기, 권순부, 김기민, 김길수, 김동학, 김상원, 김선철, 김소유, 김수미, 김순남, 김승진, 김은빛, 김정엽, 니문, 단비, 단비_뜻밖의상담소, 류다솔, 류찬, 만, 물병자리, 박다현, 박슬기, 박준용, 박한희, 박희정, 보랴, 봄로야(김은진), 상드, 서보경, 서진원, 서채완, 소소부부, 손희제, 순아, 신민규, 양주열, 유대현, 윤세진, 윤효정, 이덕현, 이승한, 이시은, 이윤덕희, 이인섭, 이종걸, 이주언, 이현애, 장서연, 장수지, 장지윤, 정혜선, 조남웅, 조은, 조혜영, 진경, 차해영, 책빵고스란히(김기훈), 청포, 최원석, 최인선, 최지욱, 최현숙, 캔디, 크리스, 파링, 포니, 홍승희, 황민익, 황용연

7개의 단체 (가나다순)

모두의교회 펍, 성소수자와함께하는상담사모임 다다름, 인천인권영화제, 페미니스트북카페 펨,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, 한국청소년청년감염인커뮤니티 알, 행동하는성소수자인권연대(with 슈미, 오소리, 웅, 지오, 호림)

#STOPtheWAR #StandWithUkraineNOW